준인터 모바일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JUNEiNTER(이하 “회사”라고 함)에서 제공하는 각 게임 및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와 회사 간의 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①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JUNEiNTER"이라 함은 회사가 게임 및 제반 서비스를 모바일로 이용할 수 있게 한 모바일 상의 공간 및 JUNEiNTER에서 서비스하는 모든 하위 서비스를 포함하며, 회사와 같은 의미로 사용합니다. 
 2."이용자"라 함은 회사의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콘텐츠 및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회원"이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디바이스에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 이용약관에 동의한 후 계정을 등록함으로 체결됩니다. 
 4."비회원"이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디바이스에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 이용약관에 동의한 후 실행함으로 체결됩니다.
 5."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JUNEiNTER을 통하여 제공하는 각종 게임 및 콘텐츠와 자료, 정보, 이벤트 등 이용자가 이용하는 모든 기능과 도구를 말합니다. 
 6."콘텐츠”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게임 및 네트워크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게임 머니 및 게임 아이템 등 서비스와 관련된 디지털 방식의 내용물을 말합니다.
 7.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콘텐츠 및 제반 서비스)의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8."FGT"(Focus Group Test)라 함은 게임을 정식 서비스하기 앞서 소수 인원들로 프로젝트의 특정 액션에 관한 집중테스트를 말합니다.
 9."애플리케이션"이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디바이스를 통해 다운로드 받거나 설치하여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10."오픈마켓 사업자"라 함은 애플리케이션 설치 및 결제 기능을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업체를 말합니다. (예시: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앱 스토어 등)
 11."디바이스"라 함은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거나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PC,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의 기기를 말합니다.
 12."네트워크 서비스"란 인터넷에 연결하여 거래소를 통한 아이템 또는 게임머니의 구매, 네트워크 게임 이용이 가능하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13.“결제업체”라 함은 신용카드, 휴대폰결제 등 오픈마켓에서 사용 가능한 전자지급수단을 제공하는 업체를 의미합니다.
 14.“아이템”이라 함은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기, 갑옷, 물약, 교환수단, 게임 내 머니, 이용권, 기타 일정 또는 랜덤한 결과값을 나타낼 수 있도록 하는 데이터 또는 이를 인식 가능하게 표현한 것들을 의미합니다.
 15.“무료아이템”이라 함은 회사가 “회원”에게 무상으로 지급한 아이템(무상으로 지급한 유료아이템 포함)을 의미합니다.
 16.“유료아이템”이라 함은 “유료재화”를 통해 구매한 아이템을 의미합니다.
 17.“유료 재화”라 함은 “유료 결제”를 통해 구매한 게임 내 화폐를 의미합니다.

②상기 각 항은 회사에서 정한 정책에 의하여 실행 여부와 실행방법, 명칭 등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③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본 조 제 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관계법령과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지 않는 것은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적용과 변경

①"회사"는 콘텐츠산업 진흥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문화체육관광부장관이 정하는 콘텐츠 이용자보호지침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②본 약관은 회사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portal.juneinter.com 및 연결화면을 제공하는 방법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본 약관에 동의한 시점부터 동의한 약관의 적용을 받고 약관의 변경이 있으면 변경의 효력이 발생한 시점부터 변경된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③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④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에 있어 합리적인 변경 사유가 발생할 시, 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이처럼 약관을 변경할 경우 변경된 약관은 변경된 약관 적용일 7일 전에 JUNEiNTER홈페이지 또는 서비스별 화면에 온라인 고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이용약관이 변경될 경우 적용일로부터 30일 전에 JUNEiNTER홈페이지 또는 서비스별 화면에 온라인 고지합니다. 변경된 약관은 공시 또는 고지한 적용일로부터 효력을 발생합니다. 
⑤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본 약관의 변경에 대해 이의가 있는 이용자는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종료 및 삭제 등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회원탈퇴)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 회원 탈퇴할 수 있습니다. 약관 변경의 효력 발생일 이내에 회원탈퇴를 하지 않은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⑥이용자는 홈페이지 방문 또는 네트워크 서비스 접속 시 배너를 확인하여 약관의 변경 및 내용을 확인하여야 하며, 회사는 회원이 변경된 정보를 알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 및 피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4조] 약관의 규정 외 사항에 관한 준칙

①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회사가 정한 개별 서비스 이용약관 및 콘텐츠산업 진흥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문화체육관광부장관이 정하는 디지털콘텐츠이용자보호지침, 기타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②JUNEiNTER 내의 각종 유료 서비스 이용자의 경우에는 “JUNEiNTER캐시이용약관” 및 별도의 정책 등 회사에서 정하는 바에 의거해 권리 및 의무를 보장받거나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③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구체적인 내용을 운영정책 등을 통해 정할 수 있으며, 이경우 운영정책 등은 이 약관에 대한 보충적 효력을 갖습니다. 회사는 운영정책의 내용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게임 초기 화면이나 서비스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연결화면을 제공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및 서비스 이용개시

①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본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사가 제시하는 양식과 절차에 따라 이용신청을 하고, 그 신청한 내용에 대해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회사와 이용자 간 이용계약이 체결됩니다. 
②본 약관에 대한 동의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이용신청 시 본 약관에 “동의합니다”를 선택하였을 경우 동의의 의사표시가 완료됩니다. 
③회사는 회원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의 이용신청 시 특별한 사유가 없을 시 승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이용신청을 승인하지 않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본인명의가 아니거나 타인의 모바일 기기를 도용한 경우
 2. 허위의 정보 또는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입하지 않은 경우
 3. 운영상의 회원자격을 박탈된 경우
 4. 청소년(제7조 제4항의 청소년과 같다)이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아니하거나 동의를 얻었음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5.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승인이 불가하거나 법령에 반하는 위법행위를 한 경우
 6. 기타 현행 법령에 위배되는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7. 개인, 단체의 영리를 추구하거나 회사의 이익을 저해하려는 목적으로 이용되는 경우
 8. 대한민국 이 외의 국가 중 회사에서 아직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결정하지 않은 국가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로 회사가 해외 서비스 업체와 체결한 계약이나 특정 국가에서 접속하는 회원에 대한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할 필요가 있는 경우
 9. 서비스의 경쟁 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회사의 이익을 저해하려는 목적으로 신청하는 경우
 10. 회사가 서비스 이용을 제한한 모바일 기기에서 서비스 이용의 신청을 하는 경우
 11. 그 밖에 각 호에 준하는 부적절함이 판단되는 경우

④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상의 장애 또는 결제수단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2. 회사의 설비 또는 기술적 장애가 있는 경우
 3. 그 밖에 각 호에 준하는 사유로 승낙이 어려운 경우

⑤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의 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 이용시간, 이용 횟수 등 이용자에게 차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⑥회원은 이용 계약 시 반드시 회원의 실제정보를 기재하여야 하며, 실제 정보를 기재하지 아니한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을 뿐 아니라 이 약관에 의한 회원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으며, 회사는 추후 환급 없이 이용 승인을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⑦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아래 각 항의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가입신청의 승낙을 유보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회사의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적 장애가 있는 경우
 2. 서비스 상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요금 결제수단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3. 그 밖에 위 각 호에 준하는 사유로 이용신청의 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6조] 게임 서비스

①회사는 이용자에게 게임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본 약관에서 정하고 있는 서비스를 포함하여 기타 부가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회사는 서비스를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서버의 증설 및 교체를 위해 운영상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에 이를 홈페이지 또는 개별 서비스 관련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③회원이 아닌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아래의 환경 시 캐릭터 정보, 서비스 이용기록 기타 서비스 이용 정보가 초기화될 수 있습니다.
 1. 디바이스의 변경, 개조, 초기화한 경우
 2. 게스트 상태로 게임을 즐기다가 회원으로 가입한 경우
 3. 애플리케이션(프로그램)을 삭제한 경우

④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는 유료서비스와 무료서비스가 있습니다.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할 때는 유료 서비스 이용에 관한 사항은 본 약관 외에 회사가 별도로 정한 “JUNEiNTER캐시 이용약관”에 따릅니다. 
⑤이동통신 사업자가 제공하는 네트워크를 통해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 서비스를 이용하실 시 데이터통신에 따른 통신이용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동통신 사업자의 과금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⑥FGT는 정식서비스가 아닌, 프로젝트의 특정 액션에 관한 집중테스트 기간으로서, FGT 기간 중 발생하는 장애 및 서비스 이용 불가 등 모든 상황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⑥FGT가 종료된 후에는 캐릭터 정보 및 서비스 이용기록이 삭제됩니다.

[제 7 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①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관해서는 관계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②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③관계법령에 따라 정부 기관이나 공공기관에서 개인정보를 요청할 경우 회사에서는 적법한 절차에 따라서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④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회사는 이용자의 동의가 있는 경우 FGT 기간 내 수집된 정보를 정식 서비스 시 활용할 수 있습니다.
⑥'상법'및'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보유할 필요가 있는 경우 관련 법령이 정한 기간에 따라 별도 분리보관 됩니다.
 - 게시판 이용자의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 6개월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제8조] 개인정보의 관리

①회원은 본 서비스의 이용을 위해 자신의 정보를 성실히 관리해야 하며 자신의 변동사항이 있으면 이를 변경해야 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변경이 지연되거나 누락되어 발생하는 손해는 회원의 책임으로 합니다.

[제9조] 개인정보의 수집

①회사는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하여 아래의 정보를 수집 및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정보의 수집 및 이용 등에 관하여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1. 이용자 기기의 명칭, 맥어드레스, 운영체제 종류 및 버전 등 기기 정보
 2. 이용자가 가입한 통신사 정보
 3. 이용자가 이용한 서비스 종류, 이용 방법 등 이용 기록
 4. 이용자가 서비스 내에 입력한 텍스트 및 문서
 5. 이용자가 서비스 내에서 다른 이용자와 통신을 수행한 경우 이용자의 상대방, 송수신 시각 및 내용과 관련한 정보

②회사는 법령 또는 약관 위반행위에 대한 조사, 부정행위 방지, 분쟁조정, 민원처리 등 쾌적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1항의 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③회사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1항의 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다만 법률의 특별한 규정에 의거하여 법원 또는 국가 행정기관의 구속력이 있는 명령, 수사기관의 적법한 요청 시 회사는 해당 기관에게 제1항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회사는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광고를 게재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하여 동의합니다.
②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제3자가 주체인 1항의 광고와 관련하여, 이용자가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 및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③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이용자 대상 서비스 소개 등을 목적으로 이용자 개인에 대한 추가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요청에 대해 이용자는 승낙하여 추가정보를 제공 또는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④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사전 동의로 수집한 개인정보를 활용하여 제1항의 광고 및 제3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SMS, 스마트폰 Push 알림, e-mail을 활용하여 발송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원치 않는 경우 언제든지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⑤회사는 이용자 모두의 사전 동의를 통해 서비스 내에서 이용자 간에 이루어지는 대화(채팅, 귓속말, 메일 등)를 저장, 보관 또는 열람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간의 분쟁, 민원 처리 등 게임 내 질서 유지를 위한 회사가 필요한 대화정보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해당 정보는 회사에서 관리하는 적법한 담당자 외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자료 활용 시에는 활용이 필요한 이유 및 범위를 이용자에게 고지합니다.

[제11조] 콘텐츠의 구매

①이용자는 이동통신사의 무선인터넷, 애플리케이션 스토어, 오픈마켓 스토어, 온라인 사이트 등의 채널을 통해 회사가 서비스하는 콘텐츠를 구매 또는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②회사가 개발한 게임 타이틀은 회사가 거래하는 유통업체 및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③회사가 제공하는 아이템 등은 온라인 사이트 또는 게임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제공하는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④이동통신사의 무선 인터넷을 이용 오픈마켓 스토어, 애플리케이션 스토어를 통해 게임 애플레케이션을 구매 또는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이동통신사가 정하는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제12조] 콘텐츠 이용

①이용자는 기간제한이 있는 콘텐츠를 제외, 구매한 콘텐츠를 기간의 제한 또는 추가 요금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게임 애플리케이션 내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하여 아이템을 구매하는 경우에 추가적인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②이용자가 구매한 콘텐츠는 다운로드 받거나 설치한 디바이스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픈마켓 스토어 및 애플리케이션 스토어 등 특성에 따라 계정 공유로 디바이스를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경우 해당 스토어 정책을 따릅니다. 단말기 변경, 번호변경, 해외로밍 등을 하는 경우 콘텐츠의 전부 또는 일부 기능을 이용할 수 없을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3조] 콘텐츠 내용의 게시

①회사는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서 회사의 정책에 따라서 이용자에게 공식 홈페이지, 오픈마켓, 결제화면 등에 게시하여 이용자에게 고지합니다.
 1. 콘텐츠의 명칭, 종류, 내용
 2. 콘텐츠의 가격
 3. 콘텐츠의 제공, 이용기간

②회사가 제공하는 콘텐츠 이용권은 이용자가 콘텐츠를 구매 또는 다운로드 시 적용됩니다.
③회사에서 제공하는 콘텐츠 중 제공 및 이용 기간이 있는 콘텐츠의 경우 콘텐츠 별 개별 명시를 통해 안내하며 이 경우 해당 기간 안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④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상세한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공급자: ㈜JUNEiNTER
 2. 이용조건: 각 게임 내 서비스 이용
 3. 이용등급: 각 게임 내 표기된 이용등급정보
 4. 이용기간: 각 게임 내 구매 페이지에 표시된 이용기간
 5. 결제금액: 각 게임 내 구매 페이지에 표시된 결제금액
 6. 상품제공방식: 각 게임에서 제공하는 상품방식을 따름
 7. 피해보상 및 불만처리: 약관 제26조 및 제29조의 규정에 의거
 8. 문의방법: 각 게임 내 고객센터를 통한 온라인 접수

[제14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①회사는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하여 수시로 JUNEiNTER 서비스에 포함된 개별 게임, 서비스를 수정, 분리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경우 회원에게 현저한 불이익을 야기할 수 있는 사항들에 대하여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단,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치명적인 버그발생, 서비기기 결함, 긴급보안문제 해결 등의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는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회사는 게임의 기획이나 운영상 또는 회사의 긴박한 상황 등에 의해 서비스 전부를 중단할 필요가 있는 경우 30일 전에 홈페이지에 이를 공지하고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기간제 유료 아이템의 사용기한이 경과한 이후의 상기 서비스 중단에 대하여 서비스제공의 요구, 서비스 중단에 대한 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보증기간이 표시된 유료아이템 및 표시되지 않은 유료아이템의 경우, 서비스 중단 공지 시 공지된 서비스의 종료일까지를 아이템의 이용 기간으로 처리합니다.
③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2.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3.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4. 해킹, 이용자의 비정상적인 이용에 대처해야 하는 경우
 5. 법령에 따라 특정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 제공 여부, 제공 시간 등의 제한이 존재하는 경우
 6. 회사의 제반사정으로 서비스를 할 수 없는 경우
 7. 회사의 분할, 합병, 영업양도, 영업 폐지, 당해 게임 서비스의 수익악화 등 경영상 중대한 필요에 의하는 경우

④제2항에 따른 서비스 중단의 경우 회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 또는 각 게임 내에 게시하여 통지합니다. 단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⑤회사는 서비스가 변경되거나 중지된 원인이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발생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⑥회사는 새로운 콘텐츠 내용, 각종 버그 패치 등 서비스의 운영상 필요한 경우에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상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변경에 의한 이용자의 기대수익 상실, 회사가 직접 제공하지 않은 혜택의 상실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15조] 회사의 의무

①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②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③회사는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④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련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⑤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회사의 고객불만 처리지침에 의해 확인되는 즉시 처리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전화나 e-mail로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합니다.
⑥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및 그 대금결제내역을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다만 회사에서의 직접 결제가 아닌 오픈마켓 사업자를 통한 구매는 각 오픈마켓 사업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⑦회사는 콘텐츠 또는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로부터 게임 내 고객센터 등을 통해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며,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그 처리과정 및 결과를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제16조] 이용자의 의무

①ID 및 디바이스와 관련한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에게 양도 또는 공유할 수 없습니다.
②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다음 각 호의 행위 또는 의도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1. 회원가입 및 이벤트 참여로 개인정보 제공 시 실명이 아닌 타인의 정보, 허위사실 기재
 2.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 개인정보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
 3. 회사가 제공하지 않는 방법으로 게임 내 아이템 및 게임머니를 타인과 거래
 4.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유통, 조장하거나 상업적으로 이용
 5.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 활동 또는 재산상의 이익을 발생
 6.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
 7.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 등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
 8.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
 9. 결제수단을 명의자 또는 권리자의 동의나 승낙 없이 무단 도용하여 서비스 이용요금을 결제하는 행위
 10.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11. 프로그램 변경, 버그 악용, 회사가 승인하지 않은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를 설치 및 실행하여 서비스의 보안을 무력화시키거나,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 오작동, 정보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하는 바이러스 감염자료 등록 및 유포
 12. 회사의 서비스를 방해하거나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 및 수신자의 사전 동의 광고 정보 전송
 13. 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및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
 14. 관련 법령에 의한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된 정보 또는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작동을 방해하거나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한 자료를 전송, 게시, 유포, 사용
 15. 재물을 걸고 도박하거나 사행행위를 하는 행위
 16. 이용자의 계정이나 캐릭터를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
 17. 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및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
 18. 타인을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19.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20. 자신의 모바일 기기를 타인이 이용하도록 하는 행위
 21. 결제와 관련된 모든 부정 행위
 22.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정책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23.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및 관계법령을 위반하는 행위

③이용자는 관계법령 및 본 약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통지하는 사항을 수시로 확인하고 준수해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④이용자는 자신의 아이디, 비밀번호 등 계정정보의 도난 또는 도용당함을 알게 된 때에는 그 사실을 회사에 통지하여 회사의 안내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⑤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 중 발견된 버그, 시스템 오류 등 문제점에 대해 즉시 회사에 알려야 하며 이를 다른 이용자에게 전파하거나 악용해서는 안 됩니다.
⑥이용자는 홈페이지 및 게임 내 공지사항을 수시로 확인해야 합니다.
⑦이용자는 각 오픈마켓에서 제공하는 결제 비밀번호 기능 등을 설정하여 부정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아니하도록 관리하여야 합니다. 결제 비밀번호 기능 등을 설정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7조] 저작권 및 이용제한

①회사가 제작, 제공하는 서비스의 모든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과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캐릭터, 아이템, 게임머니 등의 각종 재화를 영리 목적으로 판매, 양도 등의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②이용자가 서비스 내에서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③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회사의 게시물을 포함한 저작물을 회사의 사전 서면 승낙 없이 임의가공,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배포, 유포하여서는 안 됩니다.
④이용자가 서비스 내에 게시한 콘텐츠는 프로모션 및 서비스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일부 수정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회사에 저작물 사용 및 2차 저작물 생성에 대하여 허락한 것으로 간주하며, 저작인격권의 침해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이는 해당 이용자의 회원탈퇴 후에도 적용됩니다.
⑤이용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 및 고객센터를 통해 작성한 콘텐츠에 대한 삭제, 검색 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이는 회사가 서비스를 운영하는 동안 유효합니다.

[제18조] 게시물의 관리 및 삭제

① 게시물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 내에 회원이 게시한 문자, 문서, 그림, 음성을 비롯한 각종 파일과 링크, 댓글 등의 정보 혹은 이들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정보 등의 정보를 의미합니다.
②회사는 이용자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시물을 게시한 이용자에게는 JUNEiNTER 서비스 규칙에 의한 일정한 조치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하는 경우 
 2. 이용자가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3. 회사의 저작권 혹은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의 경우
 4. 회사에 대하여 허위사실을 유포하거나 기타 행위 등으로 회사의 명예를 손상 시키는 경우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경우 
 6.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7. 회원ID 또는 서비스상에서 취득한 게임상 사이버 아이템, 게임상 가상 자산 등의 매매와 관련되는 내용일 경우
 8.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9. 회사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10.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
 11.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성 내용인 경우
 12. 타인의 ID, 성명 등을 무단으로 도용하여 작성한 내용이거나, 타인이 입력한 정보를 위조 또는 변조한 내용인 경우
 13.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이용자 본인이 등록/발송한 내용물 또는 다른 이용자가 등록한 내용물, 이용자끼리 전송한 메시지 등에 대해서, 회사가 반드시 백업 본들을 만들어 보관해야 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자가 게시하는 자료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이나 책임은 전적으로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의 고의가 아닌 한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④이용자의 게시자료, 메시지등이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하는 민, 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이용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19조] 사이버 자산에 대한 권리

①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생성 또는 취득되는 아이템, 게임머니, 포인트 등의 사이버 자산은 게임 등 서비스의 이용을 위한 무형의 도구로써 화폐나 현실의 재산이 아니며, 이에 대한 소유권은 회사에 있습니다. 사이버 자산의 온라인상 사용권은 해당 사이버 자산을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취득한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즉,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사이버 자산을 일정기간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또는 게임 서비스에서 사용할 권한을 갖는 것이며, 이를 회사가 정한 방법 이외의 방법으로 양도, 증여, 대여, 매매할 수 없습니다. 
②회사는 서비스 운영의 필요 상 사이버 자산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운영하는 서비스 정책에 따라 조정, 종료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자에게 현저히 불리한 조정의 경우는 조정 이전 혹은 조정 이후에 사유 및 내용을 회원에게 고지를 합니다. 
③회사는 이용자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간의 사이버자산에 대한 거래를 인정하지 않습니다. 
④이용자가 회사에 대하여 유료로 취득하는 사이버 자산의 이용에 관한 사항은 “JUNEiNTER 캐시이용약관”이나 회사에서 정하여 고지하는 바에 따릅니다. 
⑤무상으로 지급되는 포인트 및 아이템은 지급 시 명시된 유효기간 내에 사용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이 명시되지 않은 경우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 유효기간 내에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 및 아이템은 자동으로 소멸하며 환불 또는 복구가 불가합니다.
⑥회원의 탈퇴 또는 회사가 계정을 삭제 시 사용되지 않은 포인트 및 아이템은 삭제됩니다.
⑦회사는 이용자의 부정한 이용을 방지하기 위하여 타인으로부터 선물 받은 아이템이나 회사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은 아이템은 환불하지 않습니다.
⑧이용자의 게임아이템에 사용 보증기간은 기본적으로 1년이며, 기간 경과 후에는 사용권을 상실합니다. 단, 보증기간이 별도로 명시된 유료아이템의 경우는 구매 시 명시한 보증 기간을 따르며 회사는 회원 서비스 목적으로 사용보증기간이 초과된 게임아이템의 사용을 허락할 수 있습니다.
⑨회사는 아이템의 보증기간 중 회사의 게임내용의 변경 및 게임 아이템 정책에 따라 기존 아이템이 소멸될 경우에는 15일 이상 사이트에 공지를 하고 사용권이 남은 게임 아이템을 유료로 구매한 회원에게는 등가의 신규 아이템 등으로 보상하며, 사용기간은 기존 아이템의 잔여기간으로 합니다.

[제20조] 대금결제

①서비스에 대한 구매 대금은 이동통신사와 오픈마켓 스토어, 온라인 사이트에서 정하는 방법 및 정책에 따라 부과되며 납부 방법 또한 정해진 방법에 따라 납부해야 합니다.
②회사의 정책 및 결제업체(이동통신사, 오픈마켓 스토어, 애플리케이션 스토어 등)의 정책, 정부의 방침 등에 따라 결제수단별로 결제 한도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③콘텐츠를 외화로 결제 시 환율 및 수수료 등에 따라 구매 시점의 예상 지불 금액과 실제 청구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제21조] 청약철회

①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는 청약 철회가 가능한 콘텐츠와 청약 철회가 불가능한 콘텐츠로 구분되어 제공됩니다.
②청약 철회가 가능한 콘텐츠는 구매 시부터 7일 이내에 청약 철회를 할 수 있으며 이 기간이 경과한 콘텐츠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서 정한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콘텐츠 및 아래 각호에 해당할 경우 청약철회가 제한됩니다.
 1. 구매 후 즉시 사용 또는 적용되는 콘텐츠
 2. 콘텐츠를 사용 또는 보유하는 것만으로도 직접적 또는 부수적인 효과를 발생시킬 수 있는 콘텐츠 중 해당 효과가 일시적으로라도 발생한 경우
 3. 구매 시 또는 구매 후 추첨 또는 확률에 의해 구체적인 효용 또는 기능이 정하여지는 콘텐츠
 4. 패키지로 구성되어 판매된 복수의 콘텐츠 중 일부가 사용된 경우
 5.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획득하거나 회사가 무료로 지급한 콘텐츠
 6. 타인으로부터 선물 받은 유료재화 및 유료아이템
③회사는 청약 철회가 제한되는 사실을 해당 콘텐츠의 구매 화면의 팝업 또는 연결화면 등을 통해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확하게 적시하거나 시험사용 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방법으로 청약 철회 등의 권리행사가 방해받지 않도록 조치합니다.
④청약 철회가 가능한 콘텐츠에 대하여 청약철회 의사표시가 있을 시 회사는 바로 이용자의 콘텐츠를 회수하고 회수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수납확인이 필요한 결제수단의 경우 수납확인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이용자가 대금을 지급한 방법과 같은 방법으로 지급받은 금액을 환급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급이 불가능한 경우 이용자에게 이를 고지하여 적절한 방식으로 환급을 진행합니다.
⑤이동통신사 및 오픈마켓 스토어를 이용한 구매는 해당 이동통신사 또는 오픈마켓 스토어의 이용약관에 따라 청약철회 및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의 청약철회 신청은 고객센터로 접수하여 처리합니다.
⑥콘텐츠 다운로드 또는 구매 과정에서 발생한 데이터 통신에 대하여 이동통신 사업자가 부과한 요금(통화료, 데이터 통신료 등)은 환급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⑦이용자는 유료 콘텐츠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 구매일 또는 유료 서비스 이용 가능일로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⑧단말기의 관리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이를 지인 또는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단말기의 관리 부실, 제 3자에게 이용을 승낙함으로 발생하는 결제에 대해 청약철회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⑨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청약철회 시 콘텐츠의 반환에 따른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하며,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청약철회 시 콘텐츠의 반환에 따른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⑩회사가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청약철회 요청으로 환급할 경우에는 이용자가 콘텐츠의 이용으로부터 얻은 이익(보너스 획득 량)에해당하는 금액을 공제하고 환급할 수 있습니다.

[제22조] 유료  콘텐츠의 환불

①유료 게임 구매 비용, 소모성 유료 아이템(제 21조 제2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제외) 유료 포인트 및 캐시는 구매 후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 한해 이용자가 요청 시 환불이 가능합니다. 콘텐츠마다 정한 데이터 저장 방법에 따라 저장하지 않는 등 이용자의 귀책 사유로 삭제된 내용의 경우 복구 및 보상이 불가합니다. 게임 아이템, 유료 포인트 및 캐시는 해당 콘텐츠의 정상적인 서비스 시간 내까지만 유효하게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②회사는 이용자가 환불을 요청한 콘텐츠의 잔액을 산출한 후 그 잔액에서 환불 수수료 10%를 공제한 나머지 금액을 이용자에게 환불합니다. 콘텐츠의 다운로드 또는 구매 과정에서 발생한 데이터 통신에 대하여 이동통신 사업자가 부과한 요금(통화료, 데이터 통신료 등)은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③이용자가 회사와 계약관계에 있는 제3자를 통하여 구매한 콘텐츠는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회사가 직접 환불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회사가 정한 범위 내에서 일부 금액에 대한 환불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④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해 이용자에게 보상을 하게 되는 사유 및 그 보상의 항목은 다음과 같으며 환불은 이용자의 요청이 있을 시 진행됩니다.
 1. 환불사유 : 애플리케이션 또는 아이템 등에 하자가 있거나 회사 서버의 문제로 아이템 등의 데이터가 삭제된 경우
 2. 환불기준 : 회사의 선택에 따라 동일 애플리케이션 또는 아이템 등으로 무상 교환 또는 구매 대금의 전액 환불. 단, 애플앱스토어는 애플, 구글플레이 마켓은 구글, 기타 오픈마켓의 경우 각 마켓에서 환불을 진행
⑤환불은 디바이스의 명의자 계좌를 기본으로, 미성년자 등의 사유로 본인 명의의 계좌확인이 어려울 시 법정대리인의 계좌 또는 요금이 이체된 계좌로 대체하여 환불합니다.
⑥미성년자가 유료서비스를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결제한 경우 미성년자 또는 법정대리인은 결제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단, 미성년자의 유료서비스 결제가 법정대리인으로부터 처분을 허락 받은 재산의 범위 내인 경우 또는 미성년자가 사술 등을 사용하여 미성년자로 믿게 한 경우에는 취소가 제한됩니다. 유료서비스 구매자가 미성년자인지 여부는 결제가 진행된 단말기, 결제 실행자 정보, 결제 수단 명의자 등의 근거 기록을 토대로 판단됩니다. 회사는 필요에 따라 미성년자 및 법정대리인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⑦환불을 요구 시 회사는 구매 내역을 확인한 후 이용자에게 본인확인을 위해 다음 각호에서 정한 서류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요청하는 서류를 FAX 전송 등의 방법으로 회사에 제출해야합니다. 이용자가 미성년자 등의 사유로 신원확인이 어려울 시 법정대리인이 환불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이때에는 법정대리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1. 환불관련 상담 내역
 2. 환불 요청자의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사본 
 3. 환불 요청자의 명의의 통장 사본
 4. 비용을 납부한 납부 영수증

⑧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전항에서 정하는 서류를 받은 날로부터 최대한 조식한 시일 내에 환불을 완료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⑨콘텐츠 다운로드 및 서비스 이용 중에 발생한 요금/통화료는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⑩현행법령 및 중대한 약관 위반 등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23조] 과오금의 환불

①이용자가 콘텐츠를 구매하는 과정에서 과오납한 금액에 대하여 환불을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이 정당한 경우 과오납 금액을 환불하여드립니다. 
②이용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가 과오금을 환불하는 데 소요되는 비용은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③이용자가 회사와 계약관계에 있는 제3자를 통하여 콘텐츠를 구매한 경우, 제3자로부터 과오납 금액을 환불받는 것이 원칙이나, 회사와 제3자 사이에 해당 금액에 대한 환불을 진행할 수 있는 약정이 존재하는 경우, 회사가 이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해당 금액에 대한 환불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④과오납 금액의 환불은 이용자가 대금을 지급한 방법과 동일한 방법으로 이루어집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급이 불가능할 때에는 이용자에게 이를 고지하여 적절한 방식으로 환급을 진행합니다.
⑤콘텐츠의 다운로드 또는 구매 과정에서 발생한 데이터 통신이용료에 대하여 이동통신 사업자가 부과한 요금은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⑥회사는 과오금의 환불절차를 디지털콘텐츠 이용자 보호 지침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24조] 서비스 이용 중지 및 계약 해지

①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거나, 본 약관의 게재사항 및 회사가 공지 및 규정하고 있는 사항을 위반한 경우 해당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경중에 따라 일시정지, 초기화, 영구정지, 이용계약 해지 등으로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중지시키거나 제한, 이용자격 박탈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당 이용자에게 해지 사유에 대한 의견 진술의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신청 시 허위의 정보를 기재한 경우
 2.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작성한 내용이거나, 타인의 명예를 손상하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3. 회사의 저작권 혹은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경우
 4. 선정적이거나 음란한 내용의 이미지, 텍스트, 영상, 정보, 부호 등을 전송, 게시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경우
 5. 회사에 대하여 허위사실을 유포하거나 기타 행위 등으로 회사의 명예를 손상하는 경우
 6.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경우
 7. 불법복제, 해킹, 해킹, 버그, 불법 프로그램 등 회사가 인정하지 않은 비정상적인 방법을 통해 게임의 데이터를 조작하거나 조장하는 경우
 8. 회사의 운영진, 직원, 관계자를 사칭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9. 서버 및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의 파괴를 유발하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10.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회부기관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 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11.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유통하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2. 비정상적인 방법을 이용하여 게임 내의 유료아이템, 화폐 및 아이템을 수급, 배포하는 경우
 13. 타인의 특허, 상표, 저작권, 영업비밀 기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전송, 게시,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경우
 14. 타인을 모욕하는 내용 또는 타인의 명예나 사생활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경우
 15. 범죄와 관련이 있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경우
 1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②제1항의 각호에 따라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중단하는 경우 이용자는 다운로드 받은 콘텐츠를 삭제해야 하며, 기 지급한 콘텐츠 구매 대금 및 데이터 통화료, 월정액 서비스 이용료 등을 반환받을 수 없습니다. 
③이용자는 언제든지 네트워크 서비스의 이용 정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용자의 정지 신청을 받는 즉시 네트워크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④이용자는 언제든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는 이용자의 디바이스에 설치된 회사의 애플리케이션을 삭제하거나 애플리케이션별로 제공하는 별도의 방법을 이용하여 이용계약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⑤이용자가 이용계약 해지를 위하여 디바이스에 설치된 애프리케이션의 삭제 및 초기화를 진행 시,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저장된 데이터는 삭제되며 복구되지 않습니다.
⑥회사는 이용자가 제1항에서 안내한 행위 및 ‘별첨1’에서 정한 모바일 서비스 이용 제한 기준을 위반한 경우 사전 통보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서비스 이용제한을 가할 수 있습니다. 
⑦제1항 및 ‘별첨1’에서 안내된 위반항목 외 기타 다른 이용약관에 위배되는 행위가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7일의 시정 기간을 두고 시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시정요청에도 불구하고 위반이 시정되지 않을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 대한 해지 의사표시로서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위반행위가 5회 이상 적발될 시 모바일 서비스 이용이 영구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⑧위반항목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이라도 서비스 내 질서를 어지럽히거나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악영향을 미치는 경우에는 약관에 의거하여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지속적인 행위적발 시 가중 처리될 수 있습니다.
⑨불법 프로그램의 사용, 계정 도용, 개인정보 유출 등 현행 법령에 위반되는 불법 행위에 대해서는 서비스 이용 제한의 제재뿐 아니라 관련 법령에 의한 추가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⑩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유•무형의 결과물을 환전, 알선하거나 재매입을 업으로 하는 행위는 현행법령에 위반되는 불법행위로 이에 해당하면 1차 적발 시 해당 회원에게 사전 통보 후 영구 서비스 이용제한의 제재를 받을 수 있으며 관련 법령에 의한 추가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⑪회사는 이용자의 계정이 부당한 목적으로 사용되는 것을 방지하고 시스템 자원의 효율화를 통한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용 기간이 남아 있는 유료아이템이 없고 12개월 이상 접속기록이 없는 이용자의 ID 또는 계정에 포함된 정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단, 이 경우 영구아이템의 사용보증 기간 또는 이용 기간은 1년으로 계산합니다.)
⑫회사는 12개월 이상 접속하지 않는 계정의 경우 공지사항 또는 안내 메일 발송 후 7일간의 통지 기간을 거쳐 계정 또는 캐릭터의 모든 정보를 삭제하며 복구되지 않습니다. 이용자는 통지 기간 중 접속을 통해 휴면 상태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제25조] 복구정책

①이용자의 계정 양도, 공유 등 계정 관리에 소홀함이 있는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②서비스 제공자의 과실로 서비스 이용자의 데이터에 기반한 객관적인 자료 확보가 불가능한 경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③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발생한 손실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④이용자의 결제, 플레이 등 투입 요소 없이 회사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 보상 등에 대해서는 이벤트 기간 종료 시 별도의 추가 도움을 받을 수 없습니다.
⑤공지사항 및 약관 등을 통해서 안내된 내용에 대하여 이용자가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피해에 대해서는 도움을 받을 수 없습니다.

[제26조] 손해배상

①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이용자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당해 이용자는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③회사가 개별 서비스 제공자와 제휴 협정을 맺고 회원에게 개별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회원이 개별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를 한 뒤 개별 서비스 제공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손해가 발생할 경우 관련 손해에 대해서는 개별 서비스 제공자가 책임을 집니다.
④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이용자는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이용자는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⑤회사의 중과실 또는 하자에 의해 유료 아이템 및 콘텐츠가 훼손 또는 삭제된 경우, 회사는 그에 상응하는 보상을 제공합니다.
⑥이용자의 고의 또는 귀책사유로 손실이 발생된 경우, 회사가 환불하는데 소요되는 비용은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이용자가 부담하도록 합니다.
⑦회사와 이용자간 유료서비스 계약이 성립된 후, 이미 그 일부를 이용한 고객은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계약해지로 요금을 반환 받을 수 없습니다.

[제27조] 면책조항

①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회사는 이동통신 사업자가 네트워크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않아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지 또는 이용장애, 계약해지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회사는 이용자의 디바이스 오류, 이용자의 관리하에 있는 네트워크상의 장애, 문제 등으로 인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회사는 사전에 공지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임시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⑥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⑦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내 또는 웹사이트상에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⑧회사는 이용자 상호 간 및 이용자와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⑨회사는 이용자의 디바이스의 오류로 손해가 발생한 경우 및 신상정보, e-mail 주소 등을 부정확하게 기재하거나 미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⑩회사는 이용자 상호 간 또는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⑪오픈마켓 스토어를 이용하여 서비스되는 유료 콘텐츠의 가격은 유료 콘텐츠가 배포되는 국가 및 플랫폼 별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러한 차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⑫회사는 이용자의 계정 공유, 양도, 기기 공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⑬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취득한 레벨, 등급, 아이템, 콘텐츠 등의 손실에 대해서 회사 또는 회사 직원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⑭회사는 게임의 기획이나 운영상 또는 회사의 긴박한 상황 등에 의해 서비스 전부를 중단할 필요가 있는 경우 30일 전에 홈페이지에 이를 공지하고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 운영상 긴박한 상황 등에 의해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경우는 사후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유료 정액제 또는 기간제 유료아이템의 사용기한이 경과한 이후의 상기 서비스 중단에 대하여 서비스제공의 요구, 서비스 중단에 대한 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⑮회사는 법령에 따라 특정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 제공 여부, 제공 시간 등을 제한할 수 있고 이러한 제한에 대해 이용자는 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제28조] 약관의 규정 외 사항 및 해석에 관한 준칙

①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해석에 관하여 ‘회사’의 운영정책, 이용제한규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청소년 보호법’, 기타 대한민국 정부가 제정한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②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과 준인터 모바일 서비스 이용제한 기준(별첨1), 준인터 홈페이지 이용 제한 기준(별첨2)에 따릅니다.

[제29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와 이용자 간에 이견 또는 분쟁이 있는 경우, 양 당사자 간의 합의에 의해 원만히 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으면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③만약 본 조 제 1항의 분쟁이 원만히 해결되지 못하여 소송이 제기된 경우, 소송은 관련법령에 정한 절차에 따른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④회사와 이용자 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⑤회사와 이용자 간의 분쟁이 원만히 해결되지 못하여 소송이 제기된 경우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따르고 주소가 없는 경우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⑥위 제5항에서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은 경우 ‘민사소송법’에 따라 관할법원을 정합니다.
⑦본 약관은 대한민국 법률에 따라 규율되고 해석됩니다.

부칙 1
본 약관은 2016년 12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별첨1. 준인터 모바일 서비스 이용 제한 기준
위반항목 1차 2차 3차 4차
1. 타인에게 불쾌함을 주거나 모욕감을 주는 경우
 (1)지나친 욕설 및 비속어가 포함되어있는 경우
 (2)가족에 대한 욕설/비방/비하적인 내용이 포함되어있는 경우
 (3)타 이용자를 방해할 목적으로 동일한 내용의 채팅을 지속적으로 입력하는 도배 행위를 하는 경우
 (4)스토킹 등을 통해 타인의 정상적인 게임을 방해하는 경우
 (5)반사회적이거나, 국가보안법 등의 관계 법령에 저촉되는 경우
 (6)성적인 표현이 포함되어있는 경우(성/성행위/신체 특정 부위에 관한 내용 포함)
 (7)준인터와 관련이 없는 특정 사이트 및 음란물 관련 내용이 포함되어있는 경우
 (8)인종/국적/장애/성별/종교 등 어떤 구분에 의한 특정 인물 및 단체에 대한 비방/비하적인 내용이 포함되어있는 경우
 (9)위의 항목에 해당하거나, 위의 항목 내용의 철자 일부를 변경했거나, 위의 항목 의미가 담긴 이름 및 명칭인 경우
3일 접속 제한 7일 접속 제한 30일 접속 제한 180일 접속 제한
위반항목 1차 2차 3차 4차
2. 원활한 게임 진행 및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1)특정 이용자의 정상적인 게임 플레이를 지속해서 방해하거나 이에 준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2)회사, 운영자, 이벤트 등과 관련한 이유 없는 비방 및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3)게임의 기획의도에 반하는 행위를 지속적으로 반복함으로써 게임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 방향을 왜곡시키는 경우
 (4)게임 내 정상적인 시스템을 악용하여 타 이용자의 정상적인 게임 이용을 고의적으로 방해하는 경우
7일 접속 제한 30일 접속 제한 90일 접속 제한 180일 접속 제한
위반항목 1차 2차 3차 4차
3. 운영자 및 관련 인물 사칭
 (1)운영자 및 게임 관계자임을 사칭하는 행위
 (2)타인의 개인의 정보를 요구하거나 이득을 얻는 행위 또는 타인의 손해를 끼치는 행위 전체
30일 접속 제한 90일 접속 제한 180일 접속 제한 영구 접속 제한
위반항목 1차 2차 3차 4차
4. 허위사실 유포
 (1)회사가 공지하지 않은 허위 사실을 유포하여 이용자 및 회사의 혼란 및 피해를 끼치는 행위
30일 접속 제한 90일 접속 제한 180일 접속 제한 영구 접속 제한
위반항목 1차 2차 3차 4차
5. 불건전 아바타명 사용
 (1)게임 내 NPC, 시스템, 운영자 및 관련 인물을 사칭하거나 유사하게 만들어 타 이용자의 혼동을 주는 경우
 (2)인종/국적/장애/성별/종교 등 어떤 구분에 의한 특정 인물 및 단체에 대한 비방/비하적인 내용이 포함되어있는 경우
 (3)특정 대상을 광고하기 위해 작성된 이름의 사용
 (4)특정 대상의 개인정보가 유출하기 위해 작성된 이름의 사용
 (5)위의 항목에 해당하거나, 위의 항목 내용의 철자 일부를 변경했거나, 위의 항목 의미가 담긴 이름 및 명칭인 경우
 (6)관계법령에 저촉되는 내용의 이름을 사용하거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반사회적인 용어의 사용
아바타명 초기화 및
3일 접속 제한
아바타명 초기화 및
7일 접속 제한
아바타명 초기화 및
30일 접속 제한
아바타명 초기화 및
180일 접속 제한
위반항목 1차 2차 3차 4차
6. 불법 프로그램의 제작, 사용 및 유포
 (1)유료로 제공되는 게임 앱, 서비스를 변조 또는 불법 프로그램을 제작 판매하거나 이를 홍보하는 행위 
 (2)회사가 제공하거나 승인하지 않은 불법 프로그램을 사용 시도하거나 사용하는 행위
   [불법 프로그램 사용 시 계정 데이터가 초기화될 수 있습니다.]
불법 프로그램의 사용 시도 및 단순 사용
30일 접속 제한 90일 접속 제한 180일 접속 제한 영구 접속 제한
불법 프로그램의 반복 사용 및 게임 내 밸런스에 악영향을 준 경우
영구 접속 제한
불법 프로그램 제작, 판매, 유포 행위
영구 접속 제한 및 형사처벌 입건
위반항목 1차 2차 3차 4차
7. 다바이스, 앱, 서버 해킹
 (1)다른 이용자의 디바이스나 앱, 게임 서버에 대한 해킹을 시도하거나 관련 내용을 유포하는 행위
 (2)게임 앱을 분해하여 데이터를 수정하는 행위
 (3)해킹을 통해 비정상적인 게임을 진행하거나 밸런스를 무너뜨리는 행위
 (4)게임 관련 데이터를 조작하여 부당한 이득을 취하는 행위
   [해킹을 통해 부당하게 획득한 모든 레벨, 아이템 및 재화는 삭제 및 초기화될 수 있습니다.] 
영구 접속 제한
위반항목 1차 2차 3차 4차
8. 버그 악용 및 어뷰징
 (1)시스템상의 문제를 신고하지 않고 버그를 이용하여 부당한 이익을 취하거나 밸런스를 무너뜨리는 행위
 (2)비정상적인 방법으로 경험치, 레벨, 아이템, 재화 등 타 이용자 및 게임 밸런스에 피해를 주는 경우
   [버그 및 어뷰징으로 취득한 모든 부당이득은 초기화 및 회수될 수 있습니다. 
   아이템 및 재화 등 제3자에게 이동된 경우 해당 아이템 및 재화는 회수될 수 있습니다.]
버그임을 인지하지 못하거나 반복적인 사용의 고의성이 나타나지 않을 경우
30일 접속 제한 90일 접속 제한 180일 접속 제한 영구 접속 제한
어뷰징 및 버그의 반복적인 사용의 고의성이 확인되는 경우
180일 접속 제한 영구 접속 제한
위반항목 1차 2차 3차 4차
9. 계정도용 및 개인정보 유출
 (1)타인의 계정에 접속하거나 그에 준하는 행위를 하여 계정의 소유자에게 정신적, 물질적 피해를 주는 경우
 (2)타인의 개인정보(이름, 연락처, 주민등록번호, 이메일, 주소 등) 또는 결제정보 등을 유출하거나 도용하는 경우
영구 접속 제한
위반항목 1차 2차 3차 4차
10. 현금거래 및 광고
 (1)게임 내 계정, 아이템, 재화 등을 이용하여 현금, 상품권 등의 거래 또는 거래를 시도하는 행위가 확인되는 경우 
 (2)위 목적을 위해 게임 내 대화 및 기타 가용한 방법을 이용하여 광고하는 경우
 (3)게임 내 대화 및 기타 가용한 방법을 통해 자신의 영리추구를 위한 상업적 광고를 하는 경우
30일 접속 제한 90일 접속 제한 180일 접속 제한 영구 접속 제한
위반항목 1차 2차 3차 4차
11. 결제 시스템의 악용
 (1)회사 및 오픈 마켓 스토어가 제공하는 가입, 결제, 환불, 게임이용 등과 관련된 제반 프로세스를 악용하여 부당 이득을 취하는 일련의 행위
   (회사 및 오픈 마켓 스토어의 제반 프로세스를 악용하여 직/간접적으로 획득한 이득은 회수 및 삭제될 수 있으며, 
   삭제가 불가할 경우 모든 게임 데이터가 초기화되거나 계정의 영구 접속제한 조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부당 이득을 회수할 수 있는 경우
30일 접속 제한 90일 접속 제한 180일 접속 제한 영구 접속 제한
부당 이득을 이미 소진하여 회수가 불가능한 경우
180일 접속 제한 영구 접속 제한
위반항목 1차 2차 3차 4차
12. 범죄 행위
 (1)게임 자체 또는 게임 이용 과정에서 대한민국 법령에 위배되는 범죄 행위를 시도하거나 행한 경우
영구 접속 제한

#별첨2. 준인터 홈페이지 이용 제한 기준

위반항목 1차 2차 3차 4차
1. 타인에게 불쾌감 및 모욕감을 주거나 정상적인 운영에 피해를 주는 경우
 (1)지나친 욕설 및 비속어가 포함되어있는 경우
 (2)가족에 대한 욕설/비방/비하적인 내용이 포함되어있는 경우
 (3)의미를 알 수 없거나 동일한 내용의 게시물을 반복적으로 게시하는 도배 행위를 하는 경우
 (4)반사회적이거나, 국가보안법 등의 관계 법령에 저촉되는 경우
 (5)성적인 표현이 포함되어있는 경우(성/성행위/신체 특정 부위에 관한 내용 포함)
 (6)준인터와 관련이 없는 특정 사이트 및 음란물 관련 내용이 포함되어있는 경우
 (7)운영자, 회사, 관계자 등을 사칭하여 게시물을 등록하는 경우
 (8)회사 또는 운영자를 아무 이유 없이 비방하거나 왜곡하는 등 운영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9)개인의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상업적인 게시물을 등록하는 경우
 (10)허위사실, 유언비어, 스팸성 게시물 등을 유포하는 경우
 (11)인종/국적/장애/성별/종교 등 어떤 구분에 의한 특정 인물 및 단체에 대한 비방/비하적인 내용이 포함되어있는 경우
 (12)게임 내 정상적인 콘텐츠를 이용한 사행성 행위를 조장하여 게임의 본질을 왜곡하는 경우
 (13)지적재산권, 개인정보보호법, 초상권 등 현행법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14)위의 항목에 해당하거나, 위의 항목 내용의 철자 일부를 변경했거나, 위의 항목 의미가 담긴 의미를 예상할 수 있는 간접적인 표현으로 게시할 경우
게시물 삭제 및
7일 활동 제한
게시물 삭제 및
30일 활동 제한
게시물 삭제 및
180일 활동 제한
게시물 삭제 및
영구 활동 제한
위반항목 1차 2차 3차 4차
2. 불건전 아바타명 사용
 (1)게임 내 NPC, 시스템, 운영자 및 관련 인물을 사칭하거나 유사하게 만들어 타 이용자의 혼동을 주는 경우
 (2)인종/국적/장애/성별/종교 등 어떤 구분에 의한 특정 인물 및 단체에 대한 비방/비하적인 내용이 포함되어있는 경우
 (3)특정 대상을 광고하기 위해 작성된 이름의 사용
 (4)특정 대상의 개인정보가 유출하기 위해 작성된 이름의 사용
 (5)위의 항목에 해당하거나, 위의 항목 내용의 철자 일부를 변경했거나, 위의 항목 의미가 담긴 명칭인 경우
 (6)관계법령에 저촉되는 내용의 이름을 사용하거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반사회적인 용어의 사용
아바타명 초기화 및
경고
아바타명 초기화 및
7일 활동 제한
아바타명 초기화 및
30일 활동 제한
영구 활동 제한
위반항목 1차 2차 3차 4차
3. 버그, 어뷰징, 범죄, 불법 프로그램 사용법 및 유포 등 정상적인 운영에 피해를 주는 경우
 (1)게임 내 캐릭터, 계정, 아이템, 재화 등을 현금, 상품권 등의 재화로 거래를 시도하거나 해당 의미가 담긴 게시물
 (2)어뷰징과 관련한 모든 게시물
 (3)계정, 캐릭터 등의 공유 및 양도와 관련한 모든 게시물
 (4)회사가 공지사항 등을 통해 안내한 공식화된 내용이 아닌 허위 정보를 유포하여 이용자 및 회사에 혼란과 운영상의 악영향을 끼치는 게시물
 (5)버그, 불법 프로그램의 사용법, 판매, 공유 등 게임 운영에 치명적인 불법행위를 유도하는 게시물
 (6)해킹, 사기를 목적으로 하는 게시물
 (7)대한민국 법령에 위배되는 범죄 행위를 목적으로 하는 게시물
게시물 삭제 및
30일 활동 제한
게시물 삭제 및
영구 활동 제한